FANDOM

☆ 축 리버풀 리그 준우승!! ☆ 29년 연속 무관딱 무관딱 신나는 노래

1. 소개 편집

KakaoTalk 20180517 230257708
  • 32기 드럼 세션이며 건축공학과에 입학한 편입생이다. 동아리에 들어오자마자 뛰어난 친화력을 발휘하여 신촌 32기 기장을 맡게 되었다. 드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부족한 모습을 보일 때가 있지만, 기수 내에서 가장 연습을 많이 하는 편이라 실력이 금방금방 늘어나고 있다. 다음 학기 또는 2019년에 그 실력을 꽃피우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 신입 기수 주제에 나이를 드럽게 쳐먹어 선배들을 당황하게 한다. 심지어 진정한 족보브레이커로 통하던 명예 26기 정태훈과 동갑이기 때문에, 그야말로 브레이커의 화신이라 불러도 될 지경. 그리고 이제 회장을 할 일만 남았다. 그는 선을 잘 넘는 남자이기 때문에 조만간 대자보를 통해 연대에서 가장 핫한 인물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최근, 더킹갓제네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 활천의 살아있는 전설, 세상 모든 악기의 통제자 정태훈과 룸메이트 생활을 하고 있다.

  • 박비서

  • 바울이 집사

  • 하울이 집사

2. 참여한 공연(세션) 편집

  • 2018년 6월 2일 32기 워크샵 공연(드럼)
  • 2018년 9월 여름공연(드럼)
  • 2018년 11월 10일 가을공연(베이스)
  • 2019년 6월 1일 33기 워크샵 공연(베이스)

3. 직책 편집

  • 2018년 2학기 미화부장

4. 기타 편집

  • 짬에서 나오는 특유의 바이브로 숱한 남자 후배들에게 대시를 받았으나 그 어떤 이들도 그의 마음을 얻지는 못했다고 한다.
  • 신촌 그 멤버 1로, 세트 메뉴에서 햄버거를 맡고 있다. 그 멤버 구성원의 이미지를 보면 왜 햄버거인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제일 중요한 포지션인 "햄버거"를 맡고 있음에도 불구, 하루는 조별과제를 한다고 뒤풀이에 불참했는데... 이러고 3.75 안넘으면 진짜 가만 안둔다.
  • 과제를 하거나 드럼 연습을 할 때 자신에게 말을 걸며 욕한다. "종수야 정신차려 이거 1시까지 하기로 했잖아", "종수야 이것도 못치냐..." 등이 있다.
  • 그의 2018년도 가을학기 목표는 국카스텐 8곡 커버다.
  • 동방에 서식하는 시간이 굉장히 많다. 하루는 조용기가 같은 날 3번 정도 방문했는데 김강산, 정태훈과 함께 한 번도 빠짐없이 동방에 존재했다고 한다.
  • 그리고 저 사진은 내가 찍어준거다~(re:고맙)
  • 이분은 골수 리버풀 팬이시다. 2018 챔스 결승 직후 멘탈이 터졌다. 리준딱 리중딱

    2019년 3월 4일 새벽, 지금 이 글을 쓴 순간, 리버풀은 리그 2위로 내려갔다. 리중딱 리중딱 신나는 노래~

  • 어느날 동방에서 자신의 잃어버린 배터리 충전기를 발견하고서 너무 기쁜 나머지 무의식 중에 이준목의 휴대폰도 같이 가져가버렸다. 그 때문에 수업을 못 갈 뻔한 이준목은 멘붕했고, 옆에 있던 유세민의 급한 전화를 받은 박종수는 곧 동방에 도착, 자신이 도벽 룬을 꼈다고 드립치고 휴대폰을 돌려줬다. 인성이..?
  • 평소 말할 때의 말버릇이 몇 개 있다. 예를 들면, "사실 이게, ㅇㅇㅇ...", "ㅇㅇㅇ가 맞긴 해", "이러이렇게 하는 게 베스트야.", "나쁘진 않아." 등. 이외에도 몇 개 더 있다. 심심할 때 그가 몇 번의 말버릇을 드러내는지 하나하나 세는 것도 나름 재미있다.
  • 장재혁과 함께 프레이TV를 꼬박꼬박 챙겨보는 사람 중 한 명. 그 영향인지 그가 말할 때 상기한 말버릇과 더불어 프레이의 어록이 은연 중에 드러나는 때가 있다.
  • 활천시그널의 정보마담이자 PD. 연애 쪽의 눈치가 매우 빨라 아이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호감의 낌새를 포착하고 은근슬쩍 환경을 만들어주는 연애 마에스트로이다. 아마 활천시그널의 모든 정보는 그의 머릿속에 두고 있음에 틀림없다. 나중에 활천 대연애시대에 관해 궁금한 일이 생기면 그를 찾아가도록.

5. 어록 편집

  • 이 친구 쫌 매콤한데..?

6. 사실 그의 정체는... 편집

  • 사실 그의 정체는 산화알루미늄이다. 화학식은 Al2O3이다.